광고 / Ad

[새만금개발청]새만금청, 소셜라이브 통한 노마드 페스티벌 현장 생중계

btn_textview.gif

새만금청, 소셜라이브 통한 노마드 페스티벌 현장 생중계
-? 페이스북을 통해 축제 현장 생생히 전달 -
□ 제3회 새만금 노마드 페스티벌의 생생한 현장 모습을 온라인으로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 새만금개발청(청장 김현숙)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새만금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되는 ‘제3회 새만금 노마드 페스티벌’을 새만금개발청 페이스북 소셜라이브를 통해 중계한다고 밝혔다.
ㅇ ‘나를 찾는 시간! 새로운 땅 새만금에서’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새만금 노마드 페스티벌에서는 캠핑 외에도 새만금 뮤직페스티벌, 물의 제전, 불의 제전, 노마드 끼 경연대회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상설프로그램으로 아바타 만들기, 낭만편지 만들기, 홈퍼니싱 경연대회, 노마드 먹거리 장터, 드론체험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있다.
□ 새만금개발청은 국민과의 양방향 소통을 위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DIA2013)을 통해 17일(토) 오후부터 불의 제전, 뮤직페스티벌 등 축제의 하이라이트 현장을 라이브로 전달할 예정이다.
ㅇ 소셜라이브는 새만금개발청 정책기자단인 새만금탐험대가 직접 진행하며, 새만금개발청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 접속하거나 팔로우를 하면 생방송 시청 및 댓글 작성 등의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
□ 새만금개발청 정책기자단인 새만금탐험대는 8월 17일부터 이틀 동안 새만금청에서 군산대 김민영 교수의 “새만금의 미래”라는 주제의 강연을 시작으로 새만금탐험대 썸머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ㅇ 이번 썸머캠프에는 문화체육부관광부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정책기자단 5명도 함께 참여하여, 강연 후 노마드 페스티벌 현장으로 옮겨 현장취재 뿐만 아니라 ‘새만금 인생샷 이벤트‘ 홍보 및 현장 접수도 함께 할 예정이다.
□ 김용태 새만금개발청 대변인은 “축제현장을 가지 못하는 시민들도 온라인으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한 분들에게는 이번 소셜라이브가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한편 청은 새만금 지역의 다양한 소식은 물론 유익하면서도 재미있는 동영상을 제작해 SNS를 매체로 시민과의 양방향 소통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