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Movie

퍼시픽 림 Pacific Rim, 2013

퍼시픽 림 Pacific Rim, 2013
요약 미국 | SF | 2013.07.11 | 12세이상관람가 | 131분
감독 길예르모 델 토로
출연 찰리 헌냄, 이드리스 엘바, 키쿠치 린코, 찰리 데이 
홈페이지 www.pacific-rim.kr

??¼?????½ ??¼ 

"고질라", "인디펜던스 데이", "트랜스포머", "리얼스틸"...  여러 영화를 섞은 듯한 인상을 받았다. 요즘 추세답게 스케일이 매우 크다. 그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화끈한 액션을 보여준다. 감독은 "판의 미로"를 만든 길예르모 델 토로. 이 분이 2004년에 "헬보이"도 제작을 했다. 이보다 이전인 1997년에는 "미믹"을 제작했는데, 그때 당시 미라 소르비노 주연의 영화였는데, 내용도 충격적이었고 반전도 엄청났었다. 

??¼?????½ ??¼ 

"트랜스포머"에 진지한 고민을 담으면 영화가 이상해질 것이다. 마찬가지로 이 영화는 "판타지"로서 봐야지 그 이상의 무엇으로 보면 머리가 아플 것이다. "외계인은 모두 지구 바깥에서 온다"는 통설을 깨고 "혹시나 지구 내부를 통해서도 올 수 있지 않을까" 하면서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런데 침략해 오는 이들이 너무도 거대하고 강력하여 지구상의 모든 인류는 다 같이 손을 잡고 공동 대응하기 시작했다. (어쩌면 환경 오염 등으로 인한 지구적 위기에 다같이 손잡고 대응하자는 이야기인가?) 그리하여 "영웅"들이 지구를 지키기 위해서 고군분투한다!

??¼?????½ ??¼ 

이 영화에서 의도를 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예거" 운영팀이 처음에는 군대 소속이었다가 나중에는 "회사"로 독립하게 된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군사대행기업"을 모델로 한 것인가. 

Comments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
크라프트 서류정리 서랍장(3단)
칠성상회
미세모 미니 틈새 먼지제거 브러쉬 투명보호캡 포함 자동차 실내 청소솔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