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농림축산식품부]대한민국 최고의 농식품 벤처(예비창업자 포함) 선발한다.

btn_textview.gif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는 창의적인 사업 계획을 가진 농식품 분야 창업자를 발굴하고, 벤처·창업에 대한 대국민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제6회 농식품 창업콘테스트」를 개최한다.
 ? 자세한 내용은 공식 누리집(www.a-challenge.kr)을 참고하면 되고, 참가를 원하는 팀은 8월 7일(금)부터 31일(월)까지 공식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참여 팀이 투자와 판매 분야에서 실질적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투자유치형’과 ‘마케팅형’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 두 유형 모두 예선(서류)-본선(발표)-결선(발표)으로 진행되며, ‘투자유치형’은 기술의 차별성·혁신성·완성도, 관련 시장규모, 모의 투자금액 등의 심사 항목을 통해 평가한다.
 ? ‘마케팅형’은 제품의 판매 가능성을 사업계획의 구체성, 제품의 품질·디자인·완성도·혁신성, 가격 합리성 등의 심사 항목을 통해 평가한다.
 유형별 최종 우승 1팀에게는 각각 5천만 원의 상금과 대통령상(투자유치형)·국무총리상(마케팅형)을 수여한다.
 ? 그 밖에 유형별로 각각 최우수상 1팀(2천만 원,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우수상 3팀(1천만 원,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이사장상)을 선발·시상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와디즈, 롯데중앙연구소 등 대·중견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참가자들에 대한 후속지원이 강화되어 농식품 벤처 기업들의 성장을 견인할 예정이다.
 ? 투자유치형 결선 진출 10팀에 대해서 와디즈(국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사)가 크라우드펀딩 참여를 위한 제작비 등을 지원하고, 롯데액셀러레이터는 투자 연계 및 맞춤형 상담을 지원한다.
 ? 마케팅형 결선 진출 10팀의 경우 별도의 평가 과정을 통해 롯데중앙연구소에서 특별상을 시상하고, 제품화 및 유통입점을 지원하게 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온라인 기반의 행사와 홍보를 추진하여 바이오, 디지털 분야 등 새로운 산업 분야 기업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확대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농식품부 농산업정책과장은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본 대회가 우수한 농식품 벤처 기업을 선발하는 것과 동시에 국민들의 농식품 벤처 창업에 대한 관심도를 제고하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