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병무청]모종화 병무청장, 후계농업인 산업기능요원 복무현장 점검

btn_textview.gif

        모종화 병무청장, 후계농업인 산업기능요원 복무현장 점검

             - 산업기능요원이자 전문 농업인으로서 근면성실한 자세 강조 -


□ 모종화 병무청장은 17일 경북 영천시 농업기술센터를 방문하여 센터장 등 관계관과 환담하고 복무 중인 후계농업인 산업기능요원의 복무현장을 점검하고 성실히 복무하도록 격려하였습니다.
 
□ 모 병무청장은 장기간 계속된 장마와 연이은 태풍 등 어려운 여건에서도 지역사회의 농업을 짊어질 청년 농업인 육성에 앞장선 농업기술센터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후계농업인 산업기능요원들이 진정한 농업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선배이자 아버지의 마음으로 엄격하게 지도·감독해 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 또한, 영천시 후계농업인 산업기능요원과의 만남에서 후계농업인 산업기능요원은 군복무를 대신하여 복무한다는 점에서 항상 복무규정을 준수함은 물론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성실히 복무할 것을 강조하며, 앞으로 농업 전문가로서 성장해 나가기 바란다고 당부하였습니다.

□ 후계농어업인 산업기능요원 제도는 농·어촌 정착의욕이 높은 사람이 농·어업에 종사하며 군복무를 대체토록 하는 제도로서 영농·영어 현장에 젊고 유능한 인재 유입을 유도하여 농·어촌 인력난을 해소하고 농·어업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1994년 도입되었습니다.
 
□ 모종화 병무청장은 “후계농어업인 산업기능요원들이 농·어촌에 자리 잡고 농·어업 활동을 주도해 나감으로써 지역사회와 산업기능요원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책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끝>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고무줄 넓은생 노랑 1000 0159 7x1 500 1개입
칠성상회
당기는 1초 완성 리본장식 9cm 포장재료
칠성상회
앱코 COX CH60 사운드플러스 (화이트)
칠성상회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