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Cat On A Hot Tin Roof (뜨거운 양철지붕위의 고양이) 1부, 1958

태영이 0 253

뜨거운 양철 지붕 위의 고양이(Cat on a Hot Tin Roof)는 1955년 퓰리처 상을 수상한 테네시 윌리엄스 의 동명 희곡을 바탕으로 제임스 포와 함께 각본을 공동 집필한 리차드 브룩스가 감독한 1958년 미국 드라마 영화영화에는 엘리자베스 테일러 , 폴 뉴먼 , 벌 아이브스 , 잭 카슨 , 주디스 앤더슨 이 출연합니다 .

비평가와 관객 모두에게 호평을 받은 뜨거운 양철 지붕 위의 고양이는 1958년 MGM의 가장 성공적인 개봉작이었으며 그 해 세 번째로 높은 수익을 올린 영화가 되었습니다 .

플롯 

265px-ActTaylorCatThinRoof.jpg영화 초기 장면의 폴 뉴먼(브릭)과 엘리자베스 테일러(매기)265px-Cat_on_a_Hot_Tin_Roof11.jpg매들린 셔우드 와 잭 카슨

어느 늦은 밤, 술에 취한 브릭 폴릿(Brick Pollitt)은 젊은 운동선수로서의 순간을 꿈꾸며 육상 경기장에서 장애물을 뛰어넘으며 고등학교 스포츠의 영광스러운 시절을 되찾기 위해 나섰습니다. 예기치 않게 그는 넘어져 발목이 부러져 목발에 의지하게 됩니다. Brick은 그의 아내 Maggie "the Cat"과 함께 다음날 Big Daddy의 65 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미시시피 동부에있는 그의 가족 사유지를 방문하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우울한 브릭은 빅 대디의 부를 상속받는 것에 대해 그를 조롱하는 아내의 애정에 저항하면서 지난 몇 년 동안 술을 마시며 보냈습니다. 이로 인해 분명히 격렬한 결혼 생활이 이루어졌습니다. 왜 Maggie는 아직 아이가 없는 반면 Brick의 형제 Gooper와 그의 아내 Mae는 5명의 자녀를 두고 있는지에 대한 추측이 있습니다.

Big Daddy와 Big Mama는 개인 비행기를 타고 병원에서 집에 도착하고 Gooper와 그의 아내, 그리고 모든 아이들과 Maggie의 환영을 받습니다. 손주들이 그를 위해 준비한 환영 전시에 짜증이 난 빅 대디는 매기와 함께 집으로 운전하기 위해 그들을 무시합니다. 빅대디가 암 으로 죽지 않는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러나 의사는 나중에 먼저 Gooper와 Brick을 개인적으로 만나 그것이 속임수임을 폭로합니다. 빅 대디는 수술이 불가능한 암에 걸렸고 1년 안에 사망할 가능성이 높으며, 빅 대디에게는 진실이 숨겨져 있습니다. Brick은 나중에 Big Daddy의 건강에 대한 진실을 Maggie에게 공개하고 그녀는 상심합니다. 매기는 브릭이 이기적이거나 비이기적인 이유로 아버지에게 관심을 갖기를 원하지만 브릭은 완고하게 거절합니다.

오리지널 극장 예고편

파티가 밤으로 마무리되자 빅 대디는 브릭을 자신의 방에서 만나 알코올 중독자인 아들의 행동에 질렸다는 사실을 밝히며 그가 왜 그렇게 완고한지 알려달라고 요구합니다. 어느 시점에서 매기는 그들과 합류하여 몇 년 전 브릭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축구 팀 동료인 스키퍼가 자살한 날 밤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밝힙니다. Maggie는 Brick의 시간이 더 많기 때문에 Skipper를 질투했으며 Brick이 옆에 없어 Skipper가 길을 잃었다 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Skipper를 유혹하고 이 정보를 사용하여 남편이 Skipper의 충성심에 의문을 제기하도록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수단으로" 그들의 관계를 망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매기는 계획을 완성하지 못한 채 도망갔습니다. Brick은 Skipper의 죽음에 대해 Maggie를 비난했지만 실제로 Skipper가 히스테리 상태에서 Brick에게 반복적으로 전화를 걸었을 때 Skipper를 돕지 않은 것에 대해 자신을 비난했습니다.

말다툼 끝에 브릭은 빅 대디가 암으로 사망할 것이며 이번 생일이 그의 마지막 생일이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려준다. 흔들리는 빅대디는 지하실로 후퇴한다. 한편 변호사인 구퍼와 그의 아내는 가족의 면화 사업과 빅 대디의 유언을 두고 빅마마와 논쟁을 벌인다. 벽돌은 골동품과 가족 소유물이 숨겨져 있는 미로인 지하실로 내려갑니다. 그와 빅 대디는 운동선수 시절 영광스러운 브릭의 큰 컷아웃 앞에서 서로 대결합니다. Big Daddy가 Brick과 미국-스페인 전쟁 참전 용사였던 부랑자 아버지에 대해 이야기한 후 두 사람은 궁극적으로 일종의 화해에 도달합니다.

나머지 가족은 압박감에 무너지기 시작하고 Big Mama가 강력한 인물로 등장합니다. 매기는 빅 대디에게 생일 선물인 임신 소식을 전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질투심 많은 Mae가 Maggie를 거짓말쟁이라고 부른 후 Big Daddy와 Brick은 그 진술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Big Daddy는 그 진술이 사실이 아닐 수 있다고 의심함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변호합니다. 그들의 방에서 매기와 브릭은 화해하고 두 번의 키스는 매기의 "거짓말"을 "진실"로 만들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캐스팅 

265px-Cat_on_a_Hot_Tin_Roof13.jpgTaylor는 이 영화로 두 번째 오스카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0 Comments

3M 1181 동테이프 동박테이프 25mm x 1M
바이플러스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