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Casablanca (카사블랑카) 1부, 1942

태영이 0 304

카사 블랑카(Casablanca)는 마이클 커티즈가 감독하고 험프리 보가트 , 잉그리드 버그만 , 폴 헨레이드 가 주연을 맡은 1942년 미국 로맨틱 드라마 영화 이다 .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촬영된이 영화는 한 여성에 대한 사랑(버그만)과 체코 슬로바키아 저항군 지도자인 그녀의 남편(헨레이드)이 비시가 통제하는 도시에서 탈출하도록 돕는 것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 미국 국외 거주자(보가트)에 초점을 맞춥니다. 카사블랑카는 독일군 과의 싸움을 계속할 것입니다각본은 머레이 버넷(Murray Burnett) 과 조안 앨리슨(Joan Alison) 의 미제작 연극인 Everybody Comes to Rick's 를 기반으로 합니다 . 조연에는 Claude Rains , Conrad Veidt , Sydney Greenstreet , Peter Lorre , Dooley Wilson 이 있습니다 .

Warner Bros. 스토리 편집자 Irene Diamond 는 프로듀서 Hal B. Wallis 에게 1942년 1월에 연극에 대한 영화 권리를 구매하도록 설득했습니다. 처음에는 Julius 형제 와 Philip G. Epstein 형제 가 대본을 작성하도록 배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스튜디오의 저항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1942년 초 Frank Capra 의 Why We Fight 시리즈 작업을 위해 떠났습니다. Howard Koch는 Epstein 가족이 한 달 후 돌아올 때까지 각본에 배정되었습니다. 주요 촬영은 1942년 5월 25일에 시작되어 8월 3일에 끝났습니다. 영화는 로스앤젤레스 의 Van Nuys 공항 에서 한 장면을 제외하고는 캘리포니아 주 버뱅크 에 있는 Warner Bros. Studios에서 전적으로 촬영되었습니다 .

카사블랑카는 유명 스타와 일류 작가들이 출연하는 A급 영화였지만, 제작에 참여한 누구도 이 영화가 할리우드에서 매년 제작되는 수많은 영화들 사이에서 눈에 띌 것이라고 는 예상 하지 못했습니다 . 카사블랑카는 몇 주 전 연합군의 북아프리카 침공 에 대한 홍보를 이용하기 위해 서둘러 석방되었습니다 . 이 영화는 1942년 11월 26일 뉴욕 에서 세계 초연을 가졌 으며 1943년 1월 23일 미국에서 전국적으로 개봉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초기 개봉에서 눈에 띄지는 않지만 탄탄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기대를 뛰어넘는 카사블랑카는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고 , 커티즈는 최우수 감독 으로 선정되었으며 , 엡스타인과 코흐는 최우수 각 색상을 수상했습니다 . 그 명성은 점차 커져서 주연 캐릭터, 기억에 남는 대사, 및 만연한 주제곡 이 모두 상징적이 되었으며, 지속적으로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영화 목록의 상위권에 랭크됩니다. 1989년 미국 의회 도서관은 이 영화를 "문화적, 역사적, 미학적으로 중요한" 이유로 국립 영화 등록부 에 보존된 최초의 영화 중 하나로 선정했습니다 .

플롯 

나이트클럽에 있는 여러 사람의 흑백 영화 스크린샷.  맨 왼쪽의 남자는 양복을 입고 있고, 그 옆에는 모자와 드레스를 입은 여자가 서 있다.  가운데 남자가 왼쪽 남자를 바라보고 있다.  맨 오른쪽의 남자가 양복을 입고 다른 사람들을 바라보고 있다.왼쪽부터: 헨리드(Henreid), 버그만(Bergman), 레인스(Rains), 보가트(Bogart)

1941년 12월, 미국인 릭 블레인(Rick Blaine)은 카사블랑카 에서 나이트클럽과 도박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Rick's Café Américain"은 비시 프랑스 와 나치 독일 관료, 중립 미국에 도달하기를 간절히 원하는 난민 , 그리고 그들을 잡아먹는 사람들 을 포함하여 다양한 고객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 Rick은 모든 문제에 있어서 중립을 주장하지만 1935년에 에티오피아 로 총을 쏘았 고 스페인 남북 전쟁 에서는 충성파 편 에 서서 싸웠습니다 .

사소한 사기꾼 Ugarte는 Rick에게 독일 택배 두 명을 살해하여 얻은 운송 편지를 자랑합니다. 이 서류를 통해 소지자는 독일이 점령한 유럽 과 중립 포르투갈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 Ugarte는 클럽에서 그것들을 팔 계획이고 Rick에게 그것들을 보관하도록 설득합니다. 접촉을 만나기도 전에 우가르테는 뻔뻔하게 부패한 경찰청장 루이 르노 대위 휘하의 지역 경찰에 체포 된다 . Ugarte는 Rick이 편지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밝히지 않고 구금되어 사망합니다.

그런 다음 Rick의 냉소적 성격의 이유, 즉 전 애인 Ilsa Lund가 그의 설립에 들어갑니다. Rick의 친구이자 하우스 피아니스트인 Sam을 발견한 Ilsa는 그에게 " As Time Goes By " 를 연주해 달라고 부탁합니다 릭은 샘이 다시는 그 노래를 부르지 말라는 자신의 명령에 불복종한 것에 분노하며 돌진하고, 일사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그녀는 유명한 도망자 체코슬로바키아 저항군 지도자 인 남편 빅터 라즐로(Victor Laszlo)와 동행합니다 회상을 통해 Ilsa는 독일군이 파리에 가까워지면서 부부가 도망치려 고 계획했을 때 설명없이 Rick을 떠났고 Rick을 화나게했습니다. Laszlo와 Ilsa는 탈출을 위해 편지가 필요하고, 독일 소령 Strasser는 이를 방지하기 위해 카사블랑카에 도착합니다.

Laszlo가 문의하자 지하 세계의 인물이자 Rick의 우호적인 사업 경쟁자인 Ferrari 서명자는 Rick이 편지를 가지고 있다는 의심을 폭로합니다. Laszlo는 그날 밤 Rick의 카페로 돌아와서 그것을 사려고 합니다. Rick은 판매를 거부하고 Laszlo에게 아내에게 이유를 물어보라고 말했습니다. Strasser가 " Die Wacht am Rhein " 을 노래하면서 독일 장교 그룹을 이끌자 그들은 중단됩니다 Laszlo는 하우스 밴드에게 " La Marseillaise "를 연주하도록 명령합니다. 밴드 리더가 Rick을 바라보자 후자는 고개를 끄덕이고 Laszlo는 노래를 부르기 시작합니다. 애국심이 군중을 사로잡았고 모두가 이에 동참하여 독일군을 몰아냈습니다. 그 후 Strasser는 르노에게 허술한 구실로 클럽을 폐쇄하도록 했습니다.

어깨 위로 보이는 남자와 여자의 흑백 영화 스크린샷.  두 사람은 키스할 듯 가까워졌다.보가트와 버그만

나중에 Ilsa는 버려진 카페에서 Rick과 마주합니다. 그가 그녀에게 편지를 주기를 거부하자 그녀는 총으로 그를 위협했지만 여전히 그를 사랑한다고 고백합니다. 그녀는 1940년 파리에서 만나 사랑에 빠졌을 때 남편이 강제 수용소 에서 탈출하려다 살해됐다고 믿었다고 설명합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Laszlo가 살아 있고 파리 근처에 숨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녀는 아픈 남편을 간호하기 위해 설명도 없이 Rick을 떠났습니다. 릭의 괴로움이 해소됩니다. 그는 Laszlo가 떠날 때 그녀가 그와 함께 있을 것이라고 믿게 하면서 도움을 주기로 동의합니다. 레지스탕스 모임에 대한 경찰의 급습을 간신히 피하고 라즐로가 예기치 않게 나타나자 릭은 웨이터 칼 정령 일사를 데려갑니다. Ilsa에 대한 Rick의 사랑을 알고 있는 Laszlo는 편지를 사용하여 그녀를 안전하게 데려가도록 그를 설득하려고 합니다.

경찰이 라즐로를 날조된 혐의로 체포하자 릭은 르노에게 훨씬 더 심각한 범죄인 편지 소지를 저지르겠다고 약속하며 그를 석방하도록 설득합니다. 르노의 의심을 완화하기 위해 Rick은 그와 Ilsa가 편지를 사용하여 미국으로 떠날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그러나 르노가 예정대로 라즐로를 체포하려 할 때, 릭은 라즐로에게 총구를 겨누며 탈출을 돕도록 강요합니다. 마지막 순간에 Rick은 Ilsa를 Laszlo와 함께 리스본 으로 가는 비행기에 타게 하며 그녀가 머물면 후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어쩌면 오늘이 아닐 수도 있고 내일이 아닐 수도 있지만 곧 평생이 될 수도 있습니다." 르노의 정보를 받은 Strasser는 혼자 운전합니다. Strasser가 비행기를 멈추려고 시도하자 Rick은 그를 쏘아 죽였습니다. 경찰이 도착합니다. 르노는 잠시 멈췄다가 "일반적인 용의자를 모아라"고 명령합니다. 그는 릭에게 브라자빌 의 자유 프랑스군 에 합류할 것을 제안합니다 . 그들이 안개 속으로 걸어가면서 Rick은 "루이, 내 생각엔 이것이 아름다운 우정의 시작인 것 같아요."라고 말합니다.

캐스팅 

양복을 입은 두 남자의 흑백 영화 스크린샷.  왼쪽에 있는 남자는 나이가 많고 거의 대머리입니다.  오른쪽 남자는 검은 머리다.  배경에는 여러 병의 알코올이 보입니다.그린스트리트와 보가트

연극의 출연진은 16개의 대사 부분과 몇 가지 추가 부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영화 대본은 그것을 22개의 대사 부분과 수백 개의 엑스트라로 확대했습니다.  출연진은 특히 국제적입니다. 인정받는 배우 중 단 3명(보가트, 둘리 윌슨, 조이 페이지)만이 미국에서 태어났습니다. 가장 많이 청구되는 배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험프리 보가트 Humphrey Bogart 릭 블레인 역
  • 잉그리드 버그만 (Ingrid Bergman)이 일사 룬드 역을 맡았습니다. Bergman의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Ilsa를 "가장 유명하고 지속적인 역할"이라고 부릅니다. Intermezzo 에서 스웨덴 여배우의 헐리우드 데뷔는 호평을 받았지만 그녀의 후속 영화는 Casablanca까지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 영화 평론가 Roger Ebert는 그녀를 "빛나는"이라고 불렀고 그녀와 Bogart 사이의 케미스트리에 대해 "그녀는 눈으로 그의 얼굴을 그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lsa 역으로 고려된 다른 여배우로는 Ann Sheridan , Hedy Lamarr , Luise Rainer , Michèle Morgan 이 있습니다 . 프로듀서 Hal Wallis는 Olivia de Havilland를 대가로 빌려 David O. Selznick 과 계약한 Bergman의 서비스를 얻었습니다 .
  • 폴 헨레이드(Paul Henreid) 가 빅터 라즐로 역을 맡았습니다. 1935년에 이민한 오스트리아 배우인 Henreid 는 Bogart 및 Bergman과 함께 최고 수익을 약속받을 때까지 역할을 맡는 것을 꺼려했습니다( Pauline Kael 에 따르면 "[그를] 영원히 뻣뻣한 사람으로 설정"했습니다Henreid는 동료 배우들과 잘 지내지 못했습니다. 그는 보가트를 "평범한 배우"라고 생각했습니다. Bergman은 Henreid를 "프리마 돈나"라고 불렀습니다.

두 번째로 청구되는 배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0 Comments

3M 1181 동테이프 동박테이프 25mm x 1M
바이플러스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