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Drunken Master II (취권 2), 1994

태영이 0 312

Drunken Master II (중국어醉拳二광동 예일Jui Kuen II)는 1994년 홍콩 액션-코미디 쿵푸 영화입니다. 감독 라우가릉 주연 성룡 중국인 무술 대가이자 광둥 민족 영웅왕페이훙용맹한 하이에나 2부(1983) 이후 찬의 첫 전통 스타일 무협 영화였다. 이 영화는 2000년 The Legend of Drunken Master로 북미 개봉됐다.

이 영화는 감독의 Chan의 1978년 영화 Drunken Master의 속편입니다. 원우핑. 또 다른 영화인 Drunken Master III(1994, Lau Kar-Leung 감독)은 이 영화나 전작과 공통점이 거의 없으며 영화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속편.[누구에 의해?] 2005년에 Drunken Master II는 역대 최고의 영화 100대 영화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a>를 선정했습니다. 역대 최고의 액션 영화 10편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Drunken Master II(BFI)는 영국 영화 연구소. 2015년 잡지시간

플롯[수정]

영화의 배경은 20세기 초반 중국입니다. Wong Fei-hung, 그의 아버지 Wong Kei-ying 및 하인 Tso는 북동부Canton로 집으로 가는 길입니다. 10>  시대 군 최고 후보였던 푸원치를 만났을 때 시험. 타격을 주고받은 후 Wong과 Fu는 우연히 싸우던 상자를 바꿨습니다. Wong은 황실 인장을 획득하고 Fu는 Wong&이 보유한 인삼을 얻습니다. #39;의 아버지가 고객을 위해 구입했습니다. Wong에게 알려지지 않은 Imperial Seal은 영국 영사가 중국에서 영국으로 밀수입하려고 하는 수많은 중국 유물 중 하나입니다.

Canton으로 돌아온 Wong은 인삼으로 위장하기 위해 아버지가 가장 좋아하는 분재 뿌리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Wong의 계모 Ling은 Wong이 새 인삼을 사기 위해 목걸이를 빌려주고 Wong을 도우려고 할 때 상황을 복잡하게 만듭니다. 그들의 이웃들은 Wong 가족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잘못 믿고 있습니다. 그 동안 영국 영사는 부하들을 보내 Wong을 추적하고 황실 인장을 탈취하도록 합니다. Wong과 부하들이 봉인이 들어 있다고 생각하면서 Ling에게서 가방을 빼앗으려고 할 때 싸움이 벌어집니다. Ling의 선동으로 Wong은 술에 취해 아버지가 나타나 그를 막을 때까지 술 취한 권투를 사용하여 부하들을 때립니다. 나이 많은 웡은 술에 취해 공공장소에서 싸움을 벌여 가족을 당황하게 한 아들에게 분노한다. 설상가상 의뢰인은 가짜 인삼을 먹은 뒤 병에 걸리고, 그의 아내는 이 사실을 웡의 아버지에게 알린다. 인삼과 분재의 숨겨진 진실을 알게 된 웡 형은 ​​너무 화가 나서 아들을 때리고 집 밖으로 쫓아낸다.

Wong은 술을 많이 마셔 슬픔을 달래려 하지만, 너무 취해서 반격할 수 없다는 이유로 부하들에게 구타당하고 공개적으로 굴욕감을 느낍니다. 그의 가족이 그를 구하고 집으로 데려온 후 Wong은 그의 술 취한 행동에 대해 깊은 부끄러움을 느끼고 아버지에게 다시는 술을 마시지 않을 것이라고 사과합니다. 한편 푸원치는 웡의 집을 방문하여 영국 영사의 밀수 작전에 대해 이야기한다. 다음 날, Fu와 Wong은 식당에서 영사가 고용한 깡패 집단인 Axe Gang의 공격을 받습니다. 푸는 치명상을 입고 영사의 부하들이 황실 인장을 빼앗습니다. 죽기 전에 Fu는 Wong과 그의 친구들에게 봉인을 회수하고 영사가 중국 유물을 훔치는 것을 막아달라고 간청합니다.

어느 날 밤, Wong과 그의 친구 Tsang은 변장을 하고 영국 영사관에 ​​침입합니다. 그들은 Wong의 아버지가 석방의 대가로 자신의 땅을 팔도록 요구하는 영사에 의해 체포되어 폭행을 당하고 몸값을 요구합니다. 나이 많은 Wong은 마지 못해 동의합니다. 나중에 Wong의 친구들은 영국 영사가 강철 배송용 상자를 사용하여 훔친 유물을 캔톤 밖으로 밀반출할 계획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들은 영사의 학대에 맞서 영국 소유의 철강 공장에서 폭력적인 항의에 노동자들과 합류한 Wong과 Tsang에게 알립니다. 절망에 빠진 그는 영사집행관인 존을 제압하기 위해 술 취한 복싱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약속을 어기고 다시 술을 마신다. 오랜 싸움 끝에 웡과 그의 친구들은 영사의 부하들을 물리치고 밀수 작전을 종식시킨다. 영화가 끝날 무렵 중국 장군은 Wong 가족에게 국가에 대한 봉사를 기리기 위해 기념패를 선물했지만 Wong이 음주로 인해 뇌 손상을 입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전송[수정]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