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아이스 캐슬(Ice Castles) 1978

태영이 0 69

아이스 캐슬(Ice Castles)은 도널드 라이가 감독하고 린-홀리 존슨 과 로비 벤슨 이 주연을 맡은 1978년 미국 로맨틱 드라마 영화 입니다 . 젊은 피겨 스케이터 인 렉시 윈스턴(Lexie Winston )과 그녀가 슈퍼 스타덤에서 성장하고 추락하는이야기입니다기이한 사고로 인해 Lexie는 시력을 잃고 절망 속에 숨어 지내게 되면서 비극이 닥칩니다. 그녀는 결국 인내심을 갖고 다시 피겨 스케이팅 경기에 출전하기 시작합니다.

작품은 콜로라도 와 미네소타 에서 촬영됐다 멜리사 맨체스터(Melissa Manchester) 가 부른 주제곡 " Through the Eyes of Love "는 제52회 아카데미 시상식 에서 아카데미상 최우수 오리지널 송 후보에 올랐습니다 

역시 Wrye가 감독한 리메이크 작품이 2010 년에 비디오로 직접 출시되었습니다.

줄거리

알렉시스 "렉시" 윈스턴(Alexis "Lexie" Winston)은 아이오와 주 웨이벌리 출신의 16세 소녀로 피겨 스케이팅 챔피언이 되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남자친구인 닉 피터슨(Nick Peterson)은 하키 선수가 되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 친구이자 전직 스케이터의 지도를 받는 Lexie는 아버지의 항의에 맞서 지역 챔피언십에 참가합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훈련이 부족하고 상대적으로 나이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잠재력을 알아보는 엘리트 코치에 의해 발견됩니다. 아버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Lexie는 전설적인 Broadmoor World Arena 에서 훈련하기 위해 Waverly에서 Colorado Springs 로 이동합니다 . 그녀는 타고난 재능에 대한 관심과 그녀가 받는 홍보 때문에 동료 연습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없습니다.

Lexie는 시니어 챔피언십 레벨에 진출할 자격을 얻었고 그 과정에서 그녀의 삶은 크게 바뀌었습니다. 그녀는 스타가 되어 남자친구와 멀어지고, 어른인 텔레비전 방송인 브라이언과 데이트를 시작한다. 자신의 삶이 흘러가는 방향이 불편해진 그녀는 후원 파티를 떠나 근처 야외 스케이트장으로 향한다. 그녀의 코치와 파티 참석자들은 창문을 통해 그녀가 스케이트를 타는 것을 지켜봅니다. 그녀는 어려운 삼중 점프를 시도했지만 빙판에서 링크 가장자리 근처에 서로 연결된 테이블과 의자 세트 위로 착지했습니다. Lexie는 심각한 머리 부상을 입었습니다 . 뇌의 혈전으로 인해 시력을 빼앗기고 밝고 흐릿한 모양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의사는 그녀의 부상이 영구적일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Lexie는 집으로 돌아와 은둔자가 됩니다. 브라이언과의 관계를 여전히 분개하고 있는 닉은 브라이언에게 집에서 나와 얼음 위로 돌아가라고 요구합니다. 서로의 분노와 Lexie의 우울증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소원함을 극복하고 서로에 대한 사랑을 재발견합니다. Nick, 그녀의 아버지 Marcus, 원래 코치 Beulah의 도움으로 Lexie는 자신이 여전히 꿈을 이룰 수 있다고 믿기 시작합니다. 사실상 시각 장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링크 가장자리에 있는 보드를 볼 수 있으므로 장애를 보상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그녀는 부문별 챔피언십에 참가해 관객들의 기립박수를 불러일으키는 완벽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그러나 그녀의 장애는 사랑하는 팬들이 얼음 위에 던진 장미에 걸려 넘어지면서 드러납니다. Nick은 Lexie가 부상에서 회복되지 않고 오히려 그 위로 올라 갔다는 것을 군중이 깨닫고 그녀 옆으로 달려가 "우리는 꽃을 잊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