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흑인 오르페 Black Orpheus, 1959

태영이 0 72

Black Orpheus ( 포르투갈어 : Orfeu Negro [ɔɾˈfew ˈneɣɾu] )는 프랑스 영화제작자 Marcel Camus 가 감독하고 Marpessa Dawn 과 Breno Mello 가 주연을 맡은1959년 로맨틱 비극 [2] [3] [4] [5] 영화입니다 . 그것은 카니발 기간 동안 리우데자네이루 의 현대 빈민가 에서 오르페우스와 에우리디체 의 그리스 전설을 설정한 비니시우스 데 모라에스( Vinicius de Moraes) 의연극이 영화는 브라질, 프랑스, ​​이탈리아 회사 간의 국제 공동 제작 이었습니다

이 영화는 특히 두 명의 브라질 작곡가의 사운드 트랙으로 유명합니다. Antônio Carlos Jobim 의 노래 " A felicidade "가 영화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Manhã de Carnaval "과 "Samba de Orfeu"가 보사노바 의 고전이 된 Luiz Bonfá 도 있습니다 . Orfeu가 연주한 노래는 가수 Agostinho dos Santos 가 더빙했습니다 .  리우데자네이루 레메 지역 의 빈민가  모로 다 바빌로니아(Morro da Babilônia) 에서 긴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Black Orpheus는 1959년 칸 영화제 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했으며 1960년 아카데미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 ,  1960년 골든 글로브 상 최우수 외국 영화상 을 수상했으며 1961년 BAFTA 최우수상 후보 에 올랐 습니다. 영화 .

1959년 각색은 국제적으로 호평을 받았지만, 브라질인과 학자들은 브라질을 국제적인 청중에게 이국화 하고 유해한 고정 관념을 강화했다는 이유로 비판을 받았습니다 

줄거리

그리스 대리석 부조가 폭발하면서 빈민가 에서 드럼에 맞춰 삼바를 추는 브라질계 남성의 모습이 드러납니다 에우리디케는 리우데자네이루에 도착하고 오르페우가 운전하는 트롤리를 탄다 . 도시에 처음 온 그녀는 줄의 끝으로 이동하고 오르페우는 그녀를 역무원 헤르메스에게 소개합니다. 헤르메스는 그녀에게 그녀의 사촌 세라피나의 집으로 가는 길을 알려줍니다.

Orfeu는 Mira와 약혼했지만 다가오는 결혼에 대해 그다지 열성적이지 않습니다. 부부는 결혼 허가증을 받으러 갑니다. 오르페우의 이름을 들은 법원 서기는 미라가 에우리디케인지 농담으로 물어보며 그녀를 짜증나게 한다. 그 후 미라는 약혼반지를 사달라고 고집한다. Orfeu는 방금 급여를 받았지만 카니발을 위해 전당포에서 기타를 꺼내는 데 돈을 사용하기를 원했습니다 미라는 마침내 오르페에게 반지를 살 돈을 빌려주겠다고 제안한다.

집에 돌아온 오르페는 세라피나와 함께 옆집에 머물고 있는 에우리디케를 발견하고 기뻐한다. Eurydice는 자신을 죽이고 싶어하는 이상한 남자를 피해 숨기 위해 리오로 도망쳤습니다. 양식화된 해골 의상을 입은 죽음의 남자가 그녀를 발견하지만 오르페는 용감하게 그를 쫓아낸다. 오르페우와 에우리디케는 사랑에 빠졌지만 미라와 죽음으로부터 끊임없이 도망치고 있습니다. 세라피나의 선원 남자친구 치코가 나타나자 오르페우는 에우리디케가 집에서 자게 하고, 그는 밖으로 해먹을 가져가겠다고 제안한다. Eurydice는 그를 침대로 초대하고 사랑을 나눕니다.

오르페우, 미라, 세라피나는 카니발 기간 동안 많은 퍼레이드 중 하나인 삼바 학교 의 주요 멤버입니다. Serafina는 Chico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Eurydice에게 밤의 여왕 의상을 입히기로 결정합니다. 베일은 Eurydice의 얼굴을 가리고 있습니다. Orfeu만이 속임수에 대해 들었습니다. 퍼레이드 도중 오르페우는 미라가 아닌 에우리디케와 춤을 춥니다.

결국 미라는 관중들 사이에서 세라피나를 발견하고 에우리디케의 베일을 벗겨낸다. Eurydice는 다시 한 번 그녀의 삶을 위해 처음에는 Mira에서, 그다음에는 Death에서 도망쳐 야합니다. 오르페우의 전차 정류장에 갇힌 그녀는 죽음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전선에 매달려 있다가 오르페우가 전원을 켜고 그녀를 감전시키자 우연히 살해당합니다. 죽음은 오르페에게 "이제 그녀는 내 꺼야"라고 말하고 그를 쓰러뜨린다.

충격을 받은 오르페우는 실종자 사무실에서 에우리디체를 찾아보지만, 헤르메스는 그에게 그녀가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밤에는 건물이 텅 비어 있고 관리인만이 청소를 하고 있다. 그는 오르페에게 그 장소에는 서류만 보관되어 있고 거기에는 사람을 찾을 수 없다고 말합니다. 오르페우를 불쌍히 여긴 관리인은 그를 아프리카-브라질 종교 칸돔블레 의 지역적 형태인 마쿰바 의식 에 참석하기 위해 그를 크고 어두운 나선형 계단(신화 속의 오르페우스가 지하 세계로 내려가는 것을 언급함)으로 데려갑니다 .

문에서 그들은 케르베로스 라는 경비견을 지나갑니다 의식이 진행되는 동안 관리인은 오르페우에게 노래로 사랑하는 사람을 부르라고 말합니다. 에우리디케의 영혼은 노파의 몸에 깃들어 그에게 말을 건다. 오르페우는 그녀를 바라보고 싶어하지만 에우리디케는 그녀를 영원히 잃을까 봐 그러지 말라고 간청한다. 어쨌든 그가 돌아서 보면 노파가 보이고, 그리스 신화에서처럼 에우리디케의 영혼이 떠난다.

오르페는 애도하며 방황한다. 그는 도시 영안실에서 에우리디체의 시신을 회수하고 그녀를 팔에 안고 마을을 가로질러 자신의 오두막이 불타고 있는 집으로 향하는 언덕을 올라갑니다. 복수심에 불타는 미라는 돌을 던져 그의 머리를 맞고 에우리디케를 품에 안고 있는 그를 절벽 아래로 떨어뜨려 죽인다.

영화 내내 오르페우를 따라다닌 두 아이, 베네디토와 제카는 그의 기타 연주가 매일 아침 해를 뜨게 한다는 오르페우의 이야기를 믿습니다. 오르페우가 죽은 후, 베네디토는 해가 뜨도록 제카에게 기타를 들고 연주하라고 주장합니다. 제카가 연주하고, 해가 뜬다. 어린 소녀가 나타나 제카에게 꽃 한송이를 주고, 세 아이는 춤을 춥니다.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