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이디야커피, 베이글 판매량 70% 증가...2030 니즈 충족

[문화뉴스 신희윤 기자] 이디야커피가 4월 2주간 베이글 제품군의 판매량이 전년 동 기간 대비 70% 이상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려는 문화가 확산되며, 카페에서 식사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 속 이디야커피의 베이글 제품군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상승해 주목받고 있다.지난 2월 10% 증량해 리뉴얼 출시한 '플레인 베이글'은 전년 동 기간 대비 약 30%의 판매 성장을 기록했다. 또한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은 작년 8월 출시 이후 넉넉한 용량과 커피와의 궁합으로 점점
0 Comments

자동차 강아지 흔들이 인형 장식품 노호혼 닥스훈트
칠성상회
바른키즈 눈송이 블럭 200pcs
칠성상회
에어건 파츠 홀로그램 사이트
칠성상회
G80(16-20년)2륜 TPE 카매트 자동차 차량 차 바닥 발 프로텍션 입체 커버 매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