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이유재 서울대 석좌교수, ‘고객의 탄생’ 도서 출간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한국표준협회미디어는 서울대 이유재 석좌교수의 ‘고객의 탄생’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유재 석좌교수는 고객가치경영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평생 고객에 대한 연구를 거듭하며 그 결과를 실무에 적용하기 위해 노력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탄생과 진화과정은 물론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방법론까지 담았다. 저자는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노력이 결국 우리 사회와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드는 여정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가치 ▲고객 ▲인재 ▲가격 네 가지 챕터를 통해 고객가치의 차원, 불량 및 서비스 실패 대응 전략, 접
0 Comments
실리콘 오다리깔창2p 오다리패드 오다리쿠션 휜다리
신형 가이드 컷트빗 곡선형 커트 빗 바리깡 셀프이발
남자청남방 오버핏 데님셔츠 캐주얼남방 IS-JK24
국산 정장양말 무압박 다이아 중목 남자 10켤레
리얼몰아이폰7 조던 Air 나이키 투명 케이스
스마트폰 타블렛 태블릿 정전식 컬러 스마트 터치펜
SICRON USB 7포트 멀티 충전기 ENC-68
엑토 스튜디오 스탠드 PC 마이크 MIC-11
오공 마루커버시트(화이트) WT90 장판보수 테잎형
계양 곰팡이제거 (박사500ml)x(5개)곰팡이제거제
칼라나무목판액자(블루)
이케아 GLASIG글라시그 미니양초홀더 유리5x5cm 5개입
Coms SATA 변환 컨버터 M.2 SSD to SATA 2.5형 HDD
코카콜라 업소용 500ml 24PET
남양유업 맛있는두유 GT 검은콩깨 200ml 30병
다용도 국산 욕실장 소형나비 화장실 수납장 정리장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