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전 국민이 즐겨찾는 국립자연휴양림, 11번째 우수고객 탄생!

2021.01.28 산림청
인쇄 목록
전 국민이 즐겨찾는 국립자연휴양림, 11번째 우수고객 탄생!
- 10번째 완료자에 이어, 약 1년 2개월 만에 나온 새로운 우수고객 -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이영록)는 전국 국립자연휴양림을 모두 방문해 인증한 11번째 우수고객이 지난 1월 27일 탄생했다고 밝혔다.

11번째 우수고객은 지난 2015년부터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의 스탬프 투어를 시작하여 6년간 전국에 있는 42개 국립자연휴양림을 총 60회 이용(숙박)하였으며, 일부 자연휴양림은 최대 3회 재방문하였다.
* 최다(3회) 이용 자연휴양림 : 통고산, 산음, 신불산자연휴양림

우수고객은 전국 42개소 국립자연휴양림을 이용하게 된 이유에 대하여 “자연휴양림을 이용하면서 자연의 풍경과 소리에 힐링이 되고 마음이 편해졌으며, 휴양림에서 운영하는 목공예체험도 즐길 수 있어서 좋다.”고 밝혔다.

‘스탬프 투어’는 아름다운 숲과 어우러진 전국 국립자연휴양림 방문을 기념하고, 여행의 재미와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하고자 운영 중인 특별 프로그램이다.

우수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인증서가 제공되며,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누리집 ‘명예의 전당’ 입성, 향후 각종 행사 시 우선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영록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국립자연휴양림의 운영이 불규칙적임에도 불구하고, 잊지 않고 찾아주는 모든 이용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및 이벤트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자료는 산림청의 보도자료를 전재하여 제공함을 알려드립니다.”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