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마트폰 시장을 뜨겁게 달굴 아이폰11 시리즈 사전예약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최대혜택과 다양한 사은품부터 1순위 물류배정으로 빠른 배송까지 보장한 110만 회원 수의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이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올댓폰에서는 아이폰11 시리즈 국내 출시일을 앞두고 스펙, 디자인, 색상, 성능 모든 것을 충족하는 기존 LTE 스마트폰까지 할인에 들어가 최대 100% 할인을 즉시 받아볼 수 있어 메리트가 높다.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11, 프로, 프로 맥스 사전예약 시 에어팟 3종세트 사은품으로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과 실리콘 키링 케이스, 철가루 방지 스티커, 가입유형에 따라 무선 트리플 충전기를 지급,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해외여행권 2인을 사전예약 단독혜택으로 받아갈 수 있다.

이 외에도 추첨형 사은품으로 아이폰11 무료, 아이폰 11 기기값 반액 지원, 1년치 요금 무료, 아이패드 10.5 증정, 여행 지원금 300만원을 추첨을 통해서 받아갈 수 있으며 이 혜택은 실 개통자만 대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노트9의 경우 10만원대로 효도폰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갤럭시S10E도 공시지원금 확대를 통해 최대할인이 진행되어 9만원대, LG V40 ThinQ, LG G8 ThinQ, 아이폰7 등 다양한 모델을 할부원금 0원에 공짜폰, 효도폰들을 ‘올댓폰’ 카페에서 대거 만나볼 수 있다.

이처럼 가격인하가 된 이유를 살펴보면 이달 10월 25일 국내 출시일은 앞둔 아이폰11의 영향으로 보이며,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을 겨냥한 최신 스마트폰들이 쏟아지는 만큼 가격 할인은 가속화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